뽕존스 또 약걸렸네요. 겁쟁이 쓰레기새끼   글쓴이 : 루까꾸 …

페이지 정보

본문

그렇게 지 스스로에 대한 믿음도 없고 질까봐 겁이나면 격투기 말고 다른걸 하던가.
왜 약빨고 싸워서 격투기 판을 흐리지.  쓰레기같은 쫄보새끼.
문제 많아도 약걸리기 전에는 좋아했는데 약 한번 걸린뒤로는 도저히 빨 수가 없음.
겁쟁이니까.  약 없이는 타이틀전 할 자신도 없는 비겁한 겁쟁이새끼.
결국 코미어가 챔피언 복귀하게 됐고 존스 니가 진거다 그것도 최악의 방식으로.

어떤 문제에 부딪치면 나는 미리 강남안마남보다 시간을 두세 곱절 더 투자할 각오를 1087 한다. 한 걸음이 강남안마모든 여행의 시작이고, 한 단어가 모든 기도의 시작이다. 당신의 노력을 존중하라. 강남안마당신 자신을 존중하라. 자존감은 자제력을 낳는다. 이 둘을 모두 겸비하면, 진정한 힘을 갖게 된다. 창업을 할 당시 아버지의 차고에서 시작한것이 바로 부모님에 강남안마대한 어릴때의 추억과 푸근함의 애착 이었습니다. 행복은 개인적인 문제가 강남안마아니다. 그대는 적어도 하루에 한 번 미소짓는 것을 실천해야 한다. 타인의 비밀은 수다를 팔아먹을 수 있는 재산이고, 자기의 비밀은 교양을 사들일 수 강남안마있는 재산이다. 벗어나려고 하면서도 집착의 대상을 찾는 강남안마것이 인간이 스스로에견뎌야 할 고독의 본질인지도 모른다. 우정도,   사랑도 가깝다...하지만..평범한 사람들은 사랑이 더 가깝다고 느낀다.... 사랑은 모두가 기대하는 것이다. 사랑은 진정으로 싸울 지강남안마가치가 있고, 용기를 내고, 모든 것을 걸 만하다. 리더는 자기의 장단점을 정확히 알고 자기의 약점을 극복하기 판을강남안마위해 노력하는 사람이다. 함께있지 않아도 보이지 않는 강남안마곳에서 서로를 걱정하고, 칭찬하는 또친구이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