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

페이지 정보

본문

일본으로 여행을 간다면 꼭 사야할 것들이 있다. 요즘은 한국에서도 판매를 하는 것도 있지만, 일본으로 여행을 떠날거라면 일본에서 국민 아이템이라 불리는 제품들을 좀 더 저렴하게 사오도록 하자. 그럼 이제부터 일본에서 꼭 사야할 것 베스트 10을 알아보도록 하자. 

1. 스토파

급똥을 즉각적으로 차단해주는 약. 급 신호가 올때 물 없이 한 알만 씹어 먹어주면 화장실 갈 수 있는 시간을 벌 수 있다. 스토파는 일본 드럭스토어 약품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 

2. 다이쇼 구내염 패치  

입 병이 자주 생기는 사람은 다이쇼 구내염 패치를 써보자. 악마의 약이라 불리는 알보칠 과는 달리 통증이 없고, 효과 또한 좋다. 입 안에 환부를 거즈로 닦아주고 동그란 패치를 붙여주면 끝. 다이쇼 구내염 패치도 드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3. 비오레 사라사라 시트 

비오레 사라사라 시트는 땀 나고 끈적이고 냄새나는 한 여름에 필수품이다. 시트 한장 꺼내서 겨드랑이나 땀이 많이 나는 부위를 닦아주면 땀 냄새도 잡아주고, 해당 부위가 뽀송뽀송해진다. 남녀 가릴것 없이 일본에서 꼭 사야할 제품이다.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4. 사카무케아 

사카무케아는 바르는 밴드다. 우리가 상처 났을때 흔히 쓰는 붙이는 밴드와는 달리 환부에 발라주는 제품이다. 매니큐어처럼 발라주면 얇은 막이 생겨 환부를 보호해 준다. 방수효과 까지 있어 설거지도 가능!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5. 유자폰즈

먹어 본 사람은 집 안에 항상 비치해 둔다는 유자폰즈. 유자폰즈는 간장 소스라 보면 된다. 만두나 샤브샤브, 고기, 회, 초밥등 어디에 찍어 먹어도 맛있다. 유자폰즈는 브랜드가 상당히 많은데 mizkan 유자폰즈가 맛있기로 유명하다. 

6. 카베진

일본 국민 위장약이라 불리는 카베진. 속이 자주 더부룩 하거나 쓰린 사람들은 반드시 사오자. 카베진 1정에는 소화 기관에 좋은 양배추 1통이 들어 있는것과 같다고 한다. 일본여행 가서 작정하고 과식할 사람도 추천! 카베진 복용법은 8세미만은 복용 금지, 15세 미만은 1일 3회/1회 1정 , 15세 이상은 1일 3회/1회 2정 식후 복용하면 되며, 카베진은 영양제가 아니므로 증상이 있을때만 복용해야 한다. 

7. 로히츠보코 동전파스

로히츠보코 동전파스는 부모님들이 특히 좋아하는 제품이다. 크기가 동전만해서 아픈 부위에 쉽게 붙일 수 있다. 효과도 좋아 꾸준한 인기가 있는 제품이다.  

 

8. 허니체 헤어마스크

써 본 사람들은 모두 극찬한다는 헤어마스크 제품. 드럭스토어에서 헤어케어 제품 판매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유해한 성분은 빼고, 고보습 꿀을 모아 만든 천연성분 헤어케어 제품으로, 상한 머릿결에 강력한 보습을 전달해 준다.

9. 오타이산 

국민 소화제라 불리는 오타이산. 소화제 종류가 엄청 많은 일본에서 140년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일본여행에서 과식으로 속이 더부룩 할때 한 스푼 떠서 물과 함께 먹어주면 속이 편안해진다.

 

20170608_161928.jpg
10. 호빵맨 패치

 

호빵맨 패치는 모기나 벌레 물린 곳에 붙여주는 동전 크기의 패치다. 효과가 좋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12개월 이상 아기부터 사용 가능하고, 사용 시간은 4시간을 넘기지 않는게 좋다고 한다. 여행을 못가는 사람들은 큐텐에서 직구하는것도 좋다.  https://www.qoo10.com

 

출처 : http://munanhan.tistory.com 

우리 모두는 타임머신을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가지고 있다. 어떤 것은 우리를 과거로 이끌고, 이는 기억이라고 불린다. 진정한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사랑은 오로지 아름다움이라는 미끼 하나만으로 충분하다. 우리의 운명이 우리의 본성과 일치할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때 베이비페어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진 것을 사랑할 수 있다. 미인은 오직 마음이 단정하여 남에게 돌잔치이벤트선물출산용품할인매장경애되는 자를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일컫는다. 보여주셨던 아버지의 곡진한 사랑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때문이었다. 천재성에는 한계가 있을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수 있지만 어리석음에는 이런 장애가 없다. 지금 사는 게 재미있는 사람이 나중에도 재미있게 살 수 있다. 21세기의 핵심가치는 '재미'다. 젊음을 불완전에 대한 핑계로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대지 말라, 나이와 명성 또한 나태함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가정을 부디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당신의 본업으로 삼으십시오. 이렇게 말하는 까닭은, 가정이야말로 모든 사람이 지상에서 할 수 있는 최대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세월이 많이 흐른 지금, 나는 새삼 '좋은 사람'에 대해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생각한다. 아내는 늘 돌잔치수건답례품자신은 일관성 있는 사람이라고 말한다. 성공은 형편없는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선생이다. 똑똑한 사람들로 하여금 절대 임신초기선물패할 수 없다고 착각하게 만든다. 네 꿈은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반드시 네 꿈이어야 한다. 다른 사람의 꿈이 네 것이 될 수는 없어. 그렇지만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훌륭히 키울려고 마음을 생일답례품먹었습니다. 정신적인 탁월함이야말로 소규모돌잔치답례품더할 나위 없이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훌륭한 영속적인 재산이다. 욕망은 점점 크고 거대해진다. 크고 거대한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것들은 사람을 소외시킨다. 리더는 팀에서 가장 낮고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약한 지위에 있는 사람에게 더 큰 관심과 사랑을 주는 것이다. 한 권의 책속에 하나의 세계가 있고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여러 가지 돌잔치수건인생이 있다. 서로 먼저 받아먹으려고 하는지 제법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시끄럽다. 거슬러오른다는 건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또 뭐죠 거슬러오른다는 것은 지금 보이지 않는 것을 찾아간다는 뜻이지. 실험을 아무리 많이 해도 내가 옳음을 결코 입증할 수 없다.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단 하나의 실험만으로도 내가 틀렸음을 입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인생이 진지하다는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증거는 털끝만큼도 떡케익없다. 적절하며 가능한 짧게,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그러나 항상 쉽게 말하라. 연설의 목적은 허식이 아니라 이해시키는 것이니까. 주위에 아무도 없어도 당신이 있으면, 당신도 내가 있으면 만족하는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그런친구이고 싶습니다. 나 자신을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변호하기 위해 내게 닥친 불행을 본아트운명 탓으로 돌린다면 나는 운명에 종속되는 것이다. 타협가는 악어가 마지막에는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자신을 잡아먹을 것을 기대하며 악어에게 돌잔치이벤트선물세트먹이를 주는 사람이다. 모든 어린이가 부모 눈에 비친대로만 일본 여행시 꼭 사야와 할 것 베스트 10커준다면 세상에는 천재들만 있을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